Pastor Roger Jimenez "The Bible Way to Heaven" (Korean)

Video

August 12, 2015

한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죽는다면 확실히 천국에 갈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마 "하늘에 갈 수 있을지 확실히는 모르겠네요"라고 말할지 모릅니다.

한번도 생각해보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성경은 당신이 % 확실히 천국에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자, 성경에 따르면 구원을 받기 위해 몇 가지 이해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먼저, 성경은 로마서 :에서 "모든 사람이 죄를 지어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라고 말씀하십니다.

성경에 따르면 "죄는 율법을 범하는 것"입니다. (요한일서:)

우리가 하나님의 법을 어길 때 우리는 죄를 짓습니다.

로마서 :에 따르면 우리 모두 죄를 지었습니다.

저도 죄인이고 당신도 죄인입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죄에는 삯이 있고 로마서 :에 따르면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삯"은 "대가를 지불한다"는 뜻이며 어떤 행위나 노력의 결과로 얻는 것입니다.

제가 일을 하면 돈을 받듯이 그 돈이 제 "삯"입니다.

그런데 제가 죄를 지었기 때문에 그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죄의 결과로 받는 삯이 사망입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기 때문입니다. (로마서 :)

"죽음"하면 사람들은 보통 육체적인 죽음만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요한계시록 :-은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망과 지옥도 불 호수에 던져졌더라."

"이것은 둘째 사망이니라.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된 것으로 드러나지 않은 자는 불 호수에 던져졌더라."

즉, 성경에 따르면 우리 죄의 삯은 육체적 사망뿐 아니라 둘째 사망도 포함됩니다.

둘째 사망이 무엇이냐면 바로 불 호수에 던져지는 것이며, 이것이 바로 "둘째 사망"입니다. (요한계시록 :)

성경에 따르면 우리 죄로 인한 삯은 육체적 사망만이 아니라 둘째 사망도 포함되며...

...둘째 사망은 불 호수에 던져지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않는 자들과 가증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을 일삼는 자들과 마법사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이것들은 매우 심각한 죄입니다. 그렇죠?

"살인자들과, 음행을 일삼는 자들과 마법사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살인자가 당연히 지옥에 간다는데 동의할 것입니다.

그러나 잘 보십시오.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않는 자들과 가증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을 일삼는 자들과 마법사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그리고 맨 뒤에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모든 거짓말쟁이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호수에서 자기 몫을 받으리니 이것은 둘째 사망이니라."

하나님께서 맨 마지막에 거짓말이란 죄를 추가해 놓으신 이유는 "우리 모두가 죄인"이라는 점을 말씀하시기 위해서입니다.

모든 인간은 거짓말을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의로운 사람이 한 사람도 없다"는 점을 말씀하시려는 겁니다.

우리 모두가 죄를 지었고 모두 지옥에 가야 마땅합니다.

여기까진 안 좋은 소식입니다. 저도 죄인이고, 여러분도 죄인이며 우리 모두는 원래 지옥의 정죄를 받았으나...

복음은 "좋은 소식", "기쁜 소식"입니다.

로마서 :에 "죄의 삯은 사망"이라고 했고.. 이게 무슨 말인지는 이제 이해했습니다.

로마서 :의 뒷부분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나님의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를 통해 얻는 영원한 생명이니라."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길 원하시는 선물이 있고 그 선물이 영원한 생명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에베소서 :-에서 "너희가 믿음을 통해 은혜로 구원을 받았나니"라고 말합니다.

"은혜"는 우리가 받을 자격이 없는 것을 받았다는 뜻입니다.

어떤 노력의 결과로 얻은 것도 아니고 값을 지불하지도 않았습니다.

"구원을 받았나니"라는 말은 지옥으로부터 구원을 받았다는 의미인데...

저는 가고 싶지 않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분명히 가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믿음을 통해"에서 "믿음"은 믿는다는 뜻입니다.

성경은 "너희가 믿음을 통해 은혜로 구원을 받았나니 그것은 너희 자신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라고 말합니다.

우리 자신이 한 일과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이며...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선물이니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것은 아무도 자랑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라." (에베소서 :-)

선물은 일해서 받는 것이 아니라 그냥 우리에게 주어지는 것입니다.

다른 누군가가 값을 치렀고 여러분은 값을 치르지 않습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선물을 주고 돈을 내라고 하거나 무엇을 하라고 시키면 그것은 선물이 아닙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이 돈을 내는 것이 아니고 선물을 주는 사람이 무언가를 지불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선물도 똑같습니다.

예수님께서 그 선물의 값을 치르셨습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이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향한 자신의 사랑을 당당히 제시하시느니라." (로마서 :)

성경에서 가장 유명한 요한복음 :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자신의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것은 누구든지 그를 믿는 자는 멸망하지 않고 영존하는 생명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복음은 이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처녀에게서 태어나시고 죄 없는 인생을 사셨습니다.

한번도 죄를 지은 적이 없으시고 아무 잘못도 하지 않으셨습니다.

십자가에서 돌아가셨고 묻히셨습니다. 성경은 그 분의 혼이 일 밤낮을 지옥에 계셨고 그 뒤에 다시 살아나셨다고 합니다.

그 분 자신의 죄 값을 치르기 위해서가 아닙니다. 죄가 없으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죄 값을 치르기 위해 돌아가신 것입니다.

따라서 값은 이미 지불했습니다. 선물 값을 이미 치른 것입니다.

이제 이 선물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요한복음 :에는 그것이 "영존하는 생명"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선물은 영존하는 생명입니다. "영존하는"이라는 단어는 영원히 지속된다는 뜻입니다.

영원히 지속되는 생명, 절대 끝나지 않는 생명입니다.

요한복음 :에서는 "영원한 생명"이라고 합니다.

"영원한"의 뜻은 절대 끝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은 "영존하는 생명" 로마서 :에서는 "영원한 생명"이라고 합니다.

성경 전체를 통해 이 개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원한 생명, 영존하는 생명, 영원히 지속되는 생명, 끝나지 않는 생명.

요한복음 :에 따르면 이 생명을 믿는 순간 즉시 갖게 됩니다. "아들을 믿는 자에게는 영존하는 생명이 있고" (요한복음:)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할지 모릅니다.

"내가 구원을 받을 수는 있을지 몰라도, 구원 받은 뒤에 간음, 살인, 자살과 같은 정말 나쁜 죄를 지으면 하나님께서 구원을 취소하실 것이다."

하나님께서 다시 가져가신다면 그것은 영원히 지속된 것이 아닙니다.

이 점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구원은 "우리가" 노력해서 얻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받은 뒤에 "우리가" 지키는 것도 아닙니다.

성경은 디도서 :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영원한 생명은 거짓말하실 수 없는 하나님께서 세상이 시작되기 전에 약속하신 것"

우리의 영원한 생명의 소망을 가질 수 있는 것은 하나님께서 거짓말하실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제게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셨다면 그것은 영원한 생명입니다.

그 분이 나에게 영존하는 생명을 약속하셨으면 그 생명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제가 정말 나쁜 죄를 지으면 어떻게 되나요?

구원은 우리에게서 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내 행동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영원히 유지되는 선물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해야 할 한가지 일이 있습니다.

다른 선물처럼 선택을 해야합니다. 받을 것인지 거절할 것인지.

"하나님의 선물을 어떻게 받는가?" 방법은 로마서 :에 나와 있습니다.

"네가 만일..." (로마서 :) "만일"이라고 말씀하신 이유는 우리가 선택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주 예수님을 시인하고.." (로마서 :)

"시인"한다는 것은 인정한다는 의미입니다.

무엇을 인정하는가? 당신이 죄인이라는 사실과 지옥에 갈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용서를 구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시니다. "네 입으로 주 예수님을 시인하고..."

그러나 단순히 입으로 말하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속으로 믿으면..." (로마서 :)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 값을 치르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돌아가시고, 묻히셨다가, 다시 살아나신 것을 믿는 것입니다.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주 예수님을 시인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속으로 믿으면" (로마서 :)

"네가 구원을 받으리니"라고 성경은 말씀하십니다.

구원을 받을지 모른다고 하지 않고, 받았으면 좋겠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시인하고 네 마음속으로 믿으면 구원해주겠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교회에 다녀야 한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침례를 받아야 한다고 하지 않았습니다.

죄를 회개해야 한다고 하지 않습니다. 무언가를 해야 한다고 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믿고 하나님께 구원해 달라고 하세요.

당신이 마음속으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당신의 죄를 위해 돌아가시고, 묻히셨다가, 다시 살아나신 사실을 믿는다면...

...하나님께서 영원한 생명을 선물로 주시길 원하십니다.

바로 지금 입으로 시인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기도하는걸 도와 드리겠습니다.

믿으셨다면 지금 저와 같이 이렇게 기도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예수님, 제가 죄인이라는 것과 제가 지옥에 가야 마땅하다는 것을 압니다. 저의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영원한 생명을 주시옵소서. 저의 행위나 종교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오직 예수님만을 믿습니다. 저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멘.

이렇게 기도하셨고 마음속으로 믿으셨다면 성경에 따라 구원을 받으셨습니다.

영원한 생명을 가지셨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mouseover